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안성소방서(서장 임정호) 공도읍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가 남·여 의용소방대 대장 및 대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7일 오전 안성소방서 3층 대회의실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공도읍 의용소방대의 운영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전임대장(유상수, 53세)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롭게 취임한 대장(손중섭, 52세)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임 공도의용소방대 손중섭 대장은 “대원 상호간의 단결과 화합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중추적인 봉사단체로서 그 역할을 다할 것이며, 의용소방대 본연의 의무를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인사를 전했다.
임정호 소방서장은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며 전임대장에게 공로패를 전수했으며 “공도의용소방대에게 새로운 대장을 중심으로 화합과 배려를 통해 지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각종 재난을 예방하는 지역의 안전 방패막이로서 최선의 역할수행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