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현대건설(대표이사 정수현)이 이웃돕기 성금 2천125만8000원을 8월 26일 성남시에 기탁했다.
성남시는 이날 오후 2시 시장 집무실에서 이재명 성남시장, 김인수 현대건설 전무, 김종택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성금은 ㈜현대건설이 지난 6월 수정구 창곡동 일대 위례신도시 모델하우스를 개장했을 때, 방문자 1인당 1천 원씩 환산해 회사 자체 기금을 적립하는 ‘위례 힐스테이트 나눔 성금’ 이벤트를 진행해 모은 성금이다.
㈜현대건설은 성남권 내 아파트가 자리 잡고 있고 모델하우스 방문자 가운데 성남시민이 많아 이에 보답하려고 성남시청에 이벤트 성금 전액을 기탁하게 됐다.
시는 이번 성금을 관내 아동그룹홈, 청소년쉼터, 여성보호시설, 노인요양시설, 사회복지관 등에 골고루 전달할 계획이다.
㈜현대건설은 지난 2008년 성남지역 내 각종 건설공사를 맡은 것이 인연이 돼 소년소녀가장 가구, 종합사회복지관 등에 일정 성금을 기탁해 돕고 있다.
환경정비 봉사 활동도 꾸준히 전개해 최근 3년 동안 임직원 546명이 성남시내 공원, 도로, 남한산성 일대를 35차례 청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