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광주시가 공동브랜드 자연채로 ‘2013 대한민국 산업브랜드 대상’ 친환경농산물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3 대한민국 산업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함으로써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브랜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부산국제광고제 브랜드스타즈 선정위원회와 (사)한국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산자원부와 (사)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가 후원하는 행사이다.
광주시 공동브랜드 ‘자연채’는 ‘자연 그대로’라는 의미로 ‘청정지역’ 광주시의 지역적 특성에 걸맞는 친환경의 순수한 이미지를 내포하고 있다.
지난 2004년 브랜드 명칭 공모를 통해 광주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로 탄생한 자연채는 2007년 상표 및 서비스표 45개 전품목에 대하여 상표등록을 완료하며 광주시 고유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자연채는 품질의 균일성, 포장의 규격화, 위해물질 안전성, 품질관리 수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상표사용권을 부여하고, 일정기간마다 재심사를 통해 연장승인 여부를 결정하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자랑한다.
이를 인정받아 2009년 2010년 연속으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23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조억동 광주시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오늘 수상을 계기로 광주시의 공동브랜드 자연채가 소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