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창작 프로그램 학생 모집
양주시가 오는 12일부터 교육발전특구 사업의 일환으로 경동대학교와 함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참여 학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양주시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의 청소년을 모집 대상으로 하며, 디지털 창작 경험 유무와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교육...
양주시는 관내 구직자를 대상으로 취업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양주 청년샵마스터 양성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샵마스터는 패션 매장관리자로서 매장운영을 총괄하고 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패션 및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패션 전문가를 말한다.
관내 거주하는 만 19세에서 만 34세 이하 구직자를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워크숍 교육을, 9월 9일부터 20일까지 개인상담 프로그램을 스탭스(주) 의정부센터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내용은 샵마스터 직업마인드, CS(고객만족)교육, 매장경영 실무, 구직스킬 습득 등 전문 샵마스터로 거듭나기 위한 다채로운 교육이 진행되며 프로그램 수료 시 5만원의 참여수당과 취업 시 20만원의 취업수당이 지급된다.
신청방법은 신청서와 구직표를 첨부해 이메일(pjh2569@yuplus.com) 접수 또는 스탭스(주) 의정부센터로 방문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