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세 번째 정규앨범 '쓰릴로지' 7일 발표
밴드 씨엔블루가 7일 오후 6시 세 번째 정규앨범 '쓰릴로지'(3LOGY)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쓰릴로지'는 멤버들이 밴드의 정체성과 그동안 걸어온 시간, 현재,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하나의 이야기로 엮은 음반이다. 타이틀곡 '킬러 조이'(Killer Joy)를 포함해 앨범에 실린 10곡 전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이다. 씨엔블...
![]() |
포천시 군내면(면장 안유진)은 지난 2일 하천변에 쌓인 수해쓰레기를 제거해 피서철 군내면을 찾는 내방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일제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군내면 이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주민자치위원회, 자연보호협의회, 의용소방대 등 군내면 사회단체 및 직원 50여명이 참가해 철 수해쓰레기를 제거했다.
이날은 하천변 일대 대청소 작업뿐만 아니라 수원산 계곡 등 군내면 주요 행락지를 찾는 내방객이 지나가는 구읍리 시가지 및 주요도로변 쓰레기와 상습 무단투기지역 쓰레기를 수거해 관광객에게 깨끗한 군내면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지역주민에게는 쾌적한 마을 환경을 제공하는데 기여했다.
안유진 군내면장은 “장마로 하천변과 마을에 수해쓰레기가 많이 발생했기에 하천변과 주요도로변 수해쓰레기 수거를 통해 깨끗한 관광포천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일제 대청소를 실시했다”며, “참여해 주신 사회단체 회원에게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관광객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도록 쓰레기 대책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