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산시 상록구 체육회(회장 김영옥)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7월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운동에 재능과 열정을 가진 체육 꿈나무 어린이를 학교장 등의 추천을 통해 선발해 체육 꿈나무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상록구 각 동 체육회장 주관으로 상록구 관내 10개동 각 1명에 대해 장학금 각 20만원씩을 추천자와 함께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으며, 비록 금액은 많지 않지만 장차 상록구를 빛낼 체육 꿈나무들에게 따듯한 격려와 기쁨을 전달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장학금 수상자 중 한명인 부곡초등학교 유소년 축구단 6학년 김재호군은 “동체육회에서 어린이 체육에도 관심을 가져주고 장학금까지 전달해 주신데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상록구를 빛낼 훌륭한 선수가 될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옥 회장은 “상록구 체육의 발전을 위해서는 체육 꿈나무 육성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앞으로도 성인 위주의 생활체육 뿐만 아니라 체육 꿈나무들에 대해서도 깊은 관심과 다양한 도움을 통해 상록구를 대표할 큰 재목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협조하여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