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실무전문가가 알려주는 ‘정비사업 아카데미’ 운영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지역 내 정비사업 조합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하반기 정비사업 아카데미’를 11월 13일부터 12월 4일까지 총 4주간 운영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재개발·재건축 등 정비사업의 기획부터 준공까지 단계별 실무를 폭넓게 다루며, 주민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마포구가 마련한 교육과정이다. 교육은 매주 목...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보령경찰서 서장(신주현 )은 제16회 보령머드축제 기간 중 행사장인 머드광장에 성범죄예방, 상담 등을 위한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피서객으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찰은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경찰관, 시민경찰, 교육지원청 직원을 상시 배치하여 피서객을 상대로 성. 청소년 범죄 등에 대한 상담활동을 전개하며 청소년 선도, 4대 사회악 근절 홍보 및 각종 안내 활동도 병행하여 실시하고 있다.
보령경찰서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천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이 많아지고 치안수요가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경찰력을 집중 투입하여 안전한 피서지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며 ”특히, 금년에는 대천해수욕장에 성범죄전담수사대를 운영하고 있어 성범죄 예방 및 검거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