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성시는 ‘버려지는 폐품, 바로 소중한 자원입니다.’ 라는 주제로 제10회『안성시 재활용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재활용품 공모전에는 안성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작품 응모기간은 8월 19일(월)부터 9월 6일(금) 18시까지 출품 작품과 응모원서를 안성시청 환경과 자원재활용팀에 접수하면 되고, 1인 1점씩 응모할 수 있다.
작품주제는 자유이며, 폐품의 이용도와 실용성, 창의성, 예술성 등을 평가해 초등부 1~3학년, 초등부 4~6학년, 중?고등부, 일반부(대학생 포함)로 나누어 최우수상(4명), 우수상(4명), 장려상(2명) 모두 10명에게 시상할 계획이다.
입상자는 9월 응모작 심사 후 개별 통지되며, 입상작은 9월 16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안성시립중앙도서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재활용품 공모전이 시민들에게 자원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일상생활 속에 재활용을 실천하자는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안성시 재활용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환경과 자원재활용팀(☎ 678-2664)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