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보건소, 생물테러 대비 소규모 모의훈련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보건소는 10월 31일 동구보건소 2층 보건교육실에서 경찰, 소방, 군부대 등 관련 기관과 보건소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생물테러 대비·대응 소규모 모의 훈련을 했다. 이날 훈련은 ▲ 생물테러 대응 이론 교육 ▲ 개인 보호복(Level A, C) 착·탈의 ▲ 독소 다중 탐지 키트 사용법 ▲ 검체 이송 교육 ...
용인시는 올해 2억원의 사업비(국비 1억, 시비 1억원)를 들여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LED 등 기구 보급사업을 추진한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범국민적인 전력난에 대응하고 시민 생활 속 에너지 관리 선진화를 앞당기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시가 보급하는 LED 등기구는 KS인증 또는 고효율로 인증받은 제품으로 야간 시 불필요한 조명을 자동 소등했다가 디밍기를 통해 움직임이 감지될 경우 켜지는 시스템으로 작동된다.
사업 대상은 관내 7년 이상된 100세대 이상의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이며 약1428개의 LED 등 기구를 교체 한다
선정 기준은 탄소포인트제 가입률이 높은 공동주택을 우선순위에
따라 예산 범위 내에서 지급 한다
시는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7일까지 신청서를 받아 총 19개 공동주택을 선정했고, 탄소포인트 가입률에 따라 최대 1,400만원부터 최소 740만원이 지원되며, 7월부터 설치사업을 추진한다.
용인시 녹색성장과장은 “앞으로도 환경부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사업비를 확보 LED 등기구 보급사업을 적극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