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대중교통 이용 불편 및 회차지 버스 정차 민원 해결을 위하여 5월 13일(월)부터 제주시 시내버스 일부 노선의 시간표 및 운행경로를 조정하여 운행한다고 밝혔다.
50번 노선은 평일 운행 배차 간격이 20~35분에서 10~30분으로, 200번 노선은 15~20분에서 15~25분으로 변경된다.
또한 노형 중흥S클래스아파트와 한라대학교 구간 도로변 버스 대기 관련 민원 해결을 위하여 100번 및 502번 노선은 중흥S클래스아파트 대기시간 없이 운행하도록 운행시간 및 경로를 일부 조정했다.
이 외에도 하귀2리 지역에서 제주제일고등학교에 등교하는 학생의 대중교통 이용 편의를 위하여 평일(방학 제외) 아침 1회 하귀초등학교→하귀휴먼시아아파트→외도부영아파트→노형성당→중흥S클래스아파트→우편집중국→원노형으로 운행하게 된다(201번 노선)
조정 노선에 대한 버스 이용객의 혼란 및 불편을 예방하기 위하여 해당 노선 정류소에 안내문 및 임시변경시간표를 5. 3일 부착 완료하였으며,앞으로 도 시내버스 이용 불편 사항을 지속적으로 수렴하여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