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구림면 물통골정보화마을(위원장 라동주)이 주부파워블로거 30여명을 통해 무농약쌈채소를 전국에 알릴 계획이다.
주부체험단은 오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순창 물통골 쌈채소를 직접 체험한 후에 상품의 다양한 레시피와 이용후기를 블로그, 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게 된다.
물통골 정보화마을의 대표상품인 쌈채소는 1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싱싱한 채소로 그동안 도시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상을 통해 다시한번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무농약물통골쌈채소 2kg’ 상품은 이달 4일부터 31일까지 새봄맞이 할인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1만9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쌈채소 한박스가 이벤트 기간에는 1만7천원으로 할인되어 소비자들을 찾고 있다.
군 관계자는 “그동안 구림면 물통골 정보화마을은 쌈채소와 두부 등 도시민에게 건강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 왔는데 이번 주부체험단의 온라인 홍보활동으로 온라인 판매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주부체험단은 정보화마을 중앙협의회에서 주관하여 상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전자상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파워블로거 주부회원(30~40대)을 대상으로 온라인에 상품을 홍보중이며, 이번에 제2기 주부단을 30명 모집해 운영할 계획이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