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화자)은 오전11시부터 약30분간 일산역 대합실에서 2013년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음악회는 2013년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Together We Can"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일산역,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아코디언 반이 힘을 모아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주관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또한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은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복지관의 소식지와 이용가이드북을 나눠드렸다. 이로인해 복지관 소식과 복지 정보를 알리며 지역주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가 되기도 하였다.
찾아가는 음악회를 감상한 한 시민은 “삭막한 기차역 내에 이렇게 내가 즐겨 부르는 노래의 아코디언 연주가 나오니 저절로 신이 난다.”고 말하며 “정기적으로 다양한 공연이 이루어졌으면 한다.”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의 한 관계자는 부족한 공연에 지역주민들이 많은 호응을 해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문화적 소외감을 해소하고 여가생활?문화체험 활동의 기회를 넓히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자료 제공 : 시민복지국 복지정책과 (담당자 이주리 ☎ 8075-3247)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