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uy전주우수업체 협의회(회장 이봉진)는 연말연시를 맞아 13일 오후 2시부터 부랑인 선도 시설인 “전주 사랑의집”과 정신요양시설인 “참사랑 낙원”에 연일 지속되는 추위를 따뜻하게 보내는데 조그만 도움이 되고자 내복과 히터, 나비스 이불 등 Buy전주우수상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 이봉진 협의회장은 “전주시가 Buy전주우수상품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만큼 향도기업으로써 이웃사랑을 실천 하는데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환원 사업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 2006년부터 해마다 어려운 이웃과 인재육성재단에 기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바이전주우수업체 33개 회원사의 정성을 모은 것으로 물품 포함한 성금 9백여만원 정도의 지원했다.
○ 한편 Buy전주우수업체 협의회는 매년 일정금액을 적립하여 어려운 이웃과 장학금으로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정을 나눌 계획이다. Buy전주우수업체 협의회는 2006년 업체간 긴밀한 협조체제 구축과 정보교환, 공동마케팅 등을 통해 바이전주 사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33개 인증업체 모두의 참여로 결성되었으며,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 차원에서 기금을 조성해 해마다 불우이웃돕기와 다양한 공익사업을 전개해오고 있다.
<자료제공부서 및 문의처 : 전주시 탄소산업과, 281-2646>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