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이명박 대통령은 27일 국방부 전군주요지휘관 참석대상자들을 청와대로 초청하여 오찬을 주관했습니다.
오찬간에 국방부장관, 해군작전사령관, 공군 교육사령관, 합참의장의 감사인사와 함께 완벽한 군사대비태세 유지 및 전투형 군대 육성을 다짐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은 지휘관을 중심으로 흔들림 없는 안보태세 유지 및 군 기강 확립을 당부하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습니다.
이에 앞서 국방부는 27일 오전 '12년 후반기 전군 주요지휘관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전군 지휘관회의는 김관진 국방부 장관이 주관하였으며, 합참의장, 각군 총장 및 육·해·공군 주요 지휘관 및 직할부대장, 기관장 등 15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회의는 북한 군사동향 및 군사대비태세에 이어 12년 추진성과 및 13년 추진방향, 행정 간소화 성과보고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