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3~9.5 광저우 TV 미인선발대회 프로그램 도내 촬영
중국 “4대 미인” 후예들이 광저우 TV 미인선발대회 프로그램인 “미재화성(美在花城)” 촬영을 위해 강원도를 방문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9. 3 ~ 9. 5까지 3일간 설악산과 인근 리조트(워 터파크), 테디베어팜(곰인형 박물관) 등지에서 촬영하게 되며, 중국 전역에서 선발된 미인중 예선을 통과한 16명의 미인후보를 포 함해 전역에서 8개 방송국과 6개 일간지 등 모두 70여명의 취재진 과 촬영스탭이 함께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광저우 TV 프로그램 유치는 지난해 3월 광저우에서 MOU를 체결한 현지 메이저 업체(남호국제여행사)와 긴밀한 유대관계와 협조를 통해 성사된 것이다.
촬영된 프로그램은 9월 22일부터 10월 7일 기간중 광저우 TV를 비롯한 8개 지역(북경, 상해, 광저우, 하얼빈, 무한, 제남,성도, 서안) 방송채널을 통해 중국 전역에 방송될 예정이다.
행사 주관사인 광저우 TV는 화남지역(광동, 광서, 후난, 하이난 등)을 대상으로 송출하는 대표적인 관영 공중파 방송이다.
미인선발 대회는 전국을 대상으로 올해 19회째 개최되는 대회로서 약 15% 이상의 높은 시청율을 보이는 인기 프로그램 이다.
강원도(문화관광체육국장 김남수)는 이번 프로그램 촬영에 적극 협조함으로써 도 관광자원의 우수성이 현지에 최대한홍보될 수 있도록 하고, 아울러 CCTV를 비롯한 중국의 메이저 언론 취재팀 또는 프로그램 촬영팀을 지속적으로 유치해 나갈 계획이다.
문의: 강원도청 관광마케팅과 033-249-2862, 3346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