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고양대화봉사회(회장 김선자)는 지난 12일,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주민센터 2층 문화교실에서 회원 및 적십자 고양지구 협의회 임원 등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1년도 사업 결산을 위한 정기총회를 가졌다.
적십자 고양대화봉사회는 결성된 지 2년밖에 안되었지만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봉사 활동과 대화문화잔치 행사 지원 및 독감접종 어르신 안내 등 동 행사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아 튼튼한 자리 매김을 하는 단체로 성장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분과회원별 구성 및 역할에 대해 재확인을 하며 2011년도 사업에 대한 회고와 성찰의 시간을 가지고, 2012년도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를 하였다.
특히,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폭설 대비 제설담당구역 지정내역과 제설방법에 대한 안내와 함께 대설주의보 등 발령 시 담당구역에서 내 집 앞 내 점포 앞 눈 치우기를 자발적으로 실시하여 안전한 겨울나기에 동참하기로 다짐하였다.
김선자 적십자 고양대화봉사회장은 “2011년도 사업에 대한 반성을 통하여 2012년도에는 더욱 더 많은 봉사를 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특히 “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제설 작업에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밝혔다.
자료 제공 : 일산서구 대화동 주민센터(팀장 이경희 ☎ 8075-7881)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