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오산시 가장일반산업단지기업인협의회(회장 최병성)는 13일 오후 3시 시장집무실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에게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은 가장산단기업인협의회가 그동안 회원들의 회비나 찬조금 등으로 모아온 것을 최병성 회장[(주)성우 대표]을 비롯 심동일 부회장[(주)IMD 대표], 김용담 총무[(주)정진넥스텍 대표] 등이 방문하여 곽상욱 오산시장에게 전달 한 것이다.
가장산단기업인협의회는 기업이익의 사회환원 차원에서 이번 성금을 기탁했으며,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무한돌봄 사업 후원금으로 사용하기를 희망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가장산단 기업인들은 각 회사별로 각 단체 나 지역민들을 통해 시민들에게 가까이 가는 행사 등도 지속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자리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은 “귀중한 성금을 준비한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그대로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하고 기업운영 등 현안에 대해 환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