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운곡면 면민화합체육대회가 운곡초등학교 어울림관에서 지난 25일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면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폭우로 행사를 진행할 것인지에 대한 여부를 전날 오전에 이장들이 면사무소에 모여 긴급회의를 한 결과, 준비된 사항도 많고, 경기종목을 변경해 운곡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행사를 한다면 가능하다는 판단에 이장들 15명중 10명이 찬성, 다수결에 의해 행사일정을 연기없이 그대로 추진하기로 합의를 보았다.
행사당일 비가 와 많은 주민들이 오지 않을 것이란 우려가 있었지만, 예상을 뒤엎고 많은 주민들이 체육대회에 참가해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이는 운곡면사무소 직원과 운곡면 15개리 이장들이 하나가 되어 일궈낸 큰 성과였다.
개막식에 참석한 이석화 군수는 치사에서 “비가 오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체육대회를 예정대로 추진한 운곡면민들의 추진력과 결단력을 높이 평가한다”면서 “운곡면민체육대회 준비 및개최 과정처럼 우리 모두는 앞날을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앞으로 일어날 일들은 만반의 준비와 합리적인 판단으로 행동한다면 무슨 일이든지 할 수 없는 일들은 없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운곡면민들은 그것을 보여 줬으며, 앞으로도 더욱 도약하는 청양이 될 수 있도록 면민 모두가 합심하여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하며, 오늘 행사를 맘껏 즐기고, 아름다운 추억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