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는 6. 8 (수요일 14:30) 시청 상황실에서 오세창 시장, 부시장 및 지시사항 업무담당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장지시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지난해 6월부터 금년 4월까지의 시장지시사항 중 추진상황 점검이 요구되는 21건의 지시사항에 대한 이행 여부와 미추진 사업에 대한 원인 분석을 통해 업무 추진의 실천력과 완성도를 제고하고 향후 지시사항의 추진방향을 재정립하기 위하여 개최하게 된 것이라 시는 밝혔다.
보고회에서 다뤄진 지시사항 중 『회전교차로 설치에 따른 실효성 분석』 『홍보대사 확대 위촉』 등 시정의 주요시책들과 연관된 지시사항의 추진상황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하반기부터 구체적이고 가시적인 성과들이 나올 것으로 전망되었으며 『택시총량제 감차 관련 대응방안』과 관련한 지시사항에 대하여는 시장군수협의회의 정식안건으로 상정, 다른 시군과 함께 대응방안을 강구토록 하였다.
이날 보고회에서 시장은 금일 보고된 지시사항의 내용들은 시민들의 바람으로 우리가 적극적으로 추진해야 할 사항임을 강조하였으며 사업추진이 미진한 사항에 대해서는 타시군에 대한 자세한 벤치마킹을 실시하고 심도 있는 대책을 수립,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로 지시사항이 조기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지시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