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노인복지관, 남성 독거 어르신의 자기돌봄역량강화를 위한 ‘스마트 살림남’ 실시
남목노인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남목노인복지관(관장 황상선)은 2월 10일(화) 울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통해 남성 독거 어르신의 자기돌봄역량강화를 위한 요리 활동 및 AI 레시피북을 제작하는 ‘스마트 살림남’ 프로그램 1회기를 남목노인복지관 1층 경로식당에서 진행하였다. ‘스마트 살림남...
![]() |
진도경찰서(서장 박삼복)는 지난 26(목) 경찰서 보배마루에서 경찰서장 등 각읍,면 생활안전 협의회 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민생활 보호활동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간담회는 서장, 파출소장 등이 참석해 군민 치안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진도경찰이 나아갈 방향 및 협력치안 필요성에 대한 당부와 참석자 건의사항,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생활안전협의회원들은 경찰과 함께 농,어촌지역 빈집털이 및 농수산물 절도예방 등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을 다짐하였다.
박삼복 서장은 “지역 치안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생활안전협의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단순한 치안의 협조자가 아니라 치안의 공동 생산자라는 인식을 가지고 상호 긴밀한 협력체제가 갖춰져야 한다”며, “생활안전협의회, 자율방범대등 민,경 협력체계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