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도요금 조회 및 납부안내, 나의 민원조회 등의 모바일 서비스 실시
모바일기술 발전과 대중화에 발맞추어, 상수도 고객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K-water(사장 金建鎬)는 상수도 서비스를 수탁ㆍ운영중인 【파주】시민들에게 9월1일부터 요금안내, 수도요금조회 등의 모바일 서비스를 공공기관 최초로 본격 실시한다.
이에 따라 상수도를 이용하고 있는 【파주】시민들의 수도요금에 대한 보다 편리한 안내와 손쉬운 정보습득을 위하여 모바일 웹(http://m.w.kwater.kr)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 나 수도요금, 민원처리상태, 요금납부이력을 조회할 수 있으며 요금납부안내 및 자주하는 질문을 통하여 손쉽게 요금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K-water 【파주수도서비스센터장(백종국)】은 "시대변화에 부응하는 이러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앞으로 더욱 확대해 나가면서 맛 좋고 품질 높은 수돗물의 안정적인 공급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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