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상수도사업본부는 28일 오전 10시 울산시티컨벤션에서 ‘2025년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는 수돗물 분야 강의와 함께 주부감시자(모니터)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연찬회(워크숍)는 제9기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및 관계 공무...
고양시 최성 시장과 김필례 시의회의장 등은 16일 풍동(2)지구 택지개발사업 주민대책위사무실 및 현장을 방문하여 풍동(2)지구 택지개발사업의 지속추진과 조기보상 촉구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표명하였다.
고양 풍동(2)택지개발지구는 2007년 3월28일 지구로 지정되어 2008년 12월24일 개발계획이 수립되었으나 LH공사에서는 부동산경기침체 및 부채로 보상착수가 지연된다는 입장만 보이고 있어 주민들의 재산적 정신적 피해가 가중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고양시 최성 시장은 풍동(2)택지개발사업의 조속한 보상을 위하여 경기도지사 및 LH공사 사장을 직접 만나 고양시의 의지를 전달하고 민주당 경기도 지자체단체장과의 정책간담회에서도 사업의 중요성을 알리고 지난 7월30일에는 고양시 관계부서에서 고양시장의 서한을 LH공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한 바 있다.
한편 최성 시장과 김필례 시의회의장은 주민대책위 사무실 및 현장을 직접 방문해 주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 자리에서 최 시장은 “풍동(2)택지개발사업이 예정대로 추진되지 않을 시 좌시하지 않을 것이다”라는 강력한 의지를 표명하였다.
한편, 고양시는 시청, 시의회, 국회의원, 주민대책위, 고양시민이 참여하는 풍동(2)택지개발사업 추진 및 조기보상 촉구 범시민 대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