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규영)은 종량제규격봉투의 효율적인 공급을 위하여 배송체계를 개선한다.
공단은 현행 지정된 요일에 읍면동을 주1회 방문 배송하는 운영방식을 벗어나 공급 배송요일 이외의 추가주문시 판매소까지 당일 직접 배송해주는 “종량제봉투 1일 배송 서비스”로 바뀐다고 밝혔다.
다음달 1일부터 시행하는 이 서비스는 사전 주문 신청으로만 가능했던 것을 배송을 희망하는 당일 오전 9시에서 10시사이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하여 구입요구량을 신청하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종량제봉투를 판매소까지 당일공급해주는 체계로 종량제봉투 구매를 위하여 고객이 개별적으로 공단사무실까지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어 고객에게 편익을 제공하는 한편 원활한 물품 공급이 유지될 것으로 전망된다.
그동안 시설관리공단은 신도시개발등 상가지역 활성화에 따라 판매소 확보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현재 792개소의 종량제봉투 판매소가 지정되어 있다.
시설관리공단 종량제봉투 담당자(유동탁)는 “이번서비스 실천으로 고객의 최대 불편사항이었던 인적, 시간적 소요를 최소화하여 고객만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리한 배송방법을 강구하여 구입불편 해소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