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경영부문 등 5개 부문 7명 선발… 9월 18일까지 접수
안산시(시장 박주원)는 기업경쟁력 향상과 지역경제 발전에 헌신 노력하는 중소기업 대표 및 근로자를 발굴?포상하는 ‘제12회 안산시 중소기업대상’ 대상자를 선발한다.
선발부문은 5개 부문 7명으로 기업경영부문(기업대표자), 기업발전부문(기업대표 또는 중간관리자), 노사화합부문(기업대표자, 근로자), 장인계승부문(근로자), 산업재해예방부문(기업대표자, 근로자)이다.
수상후보자의 추천은 한국산업단지공단 서부지역본부장, 안산상공회의소회장, 반월염색사업협동조합 이사장, 반월도금공업협동조합 이사장, 한국노총 경기도본부 안산지역지부 의장,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경기도본부안산지구협의회 의장, 명예산업안전감독관 안산지역협의회 의장, 해당 중소 기업체 대표 등이다.
추천서 접수는 내달 18일까지이며, 접수처는 안산시산업지원사업소 기업진흥과에서 한다.
수상후보자의 자격은 기업대표자의 경우 공고일(2009년 8월) 현재 안산시 관내에 공장등록을 필하고 3년 이상 가동 중인 중소기업의 대표자로서 당해 기업 대표경력 3년 이상인 자이다. 근로자는 공고일 현재(2009년 8월) 시 관내에 공장등록을 필하고 3년 이상 가동 중인 중소기업에 3년 이상 재직 중인 상시 근로자이다.
수상자는 안산시장상과 함께 안산시 기업인예우조례에 따라 각종 혜택이 주워진다. 시는 내달 하순 공적심사위원회를 구성하고 공적사항 현지실사를 통해 10월초 수상대상자 선정을 위한 공적심사위원회를 개최, 11월 중에 시상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안산시중소기업대상은 중소기업 관련자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 육성을 위하여 마련된 것으로서 지역경제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산업지원사업소 기업진흥과(☎031-481-2281)로 문의하면 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