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6일 오후 3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를 개최했다. 중구 사례결정위원회는 「아동복지법」에 따라 보호 대상 아동에 대한 보호조치 및 지원 방안을 심의·의결하는 기구로, 중구청 관계 공무원과 변호사, 경찰,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등 6명으로 구성돼 있다. ...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범양기업(대표 김범수)이 2월 6일 오후 2시 30분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울산중구가족센터에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김범수 범양기업 대표, 서선자 울산중구가족센터장 등 5명이 참석했다.
해당 후원금은 울산중구가족센터의 ‘다문화가족 및 위기가족 설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운영비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범양기업은 지난 2024년 울산중구가족센터에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하고 2025년 적십자 희망나눔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범수 범양기업 대표는 “다문화가족과 위기가족이 따뜻하게 설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주변을 돌아보며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뜻에 따라 가족의 행복 증진을 위한 행사에 후원금을 잘 활용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