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6일 오후 3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를 개최했다. 중구 사례결정위원회는 「아동복지법」에 따라 보호 대상 아동에 대한 보호조치 및 지원 방안을 심의·의결하는 기구로, 중구청 관계 공무원과 변호사, 경찰,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등 6명으로 구성돼 있다. ...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
[뉴스21일간=임정훈]
한아름나눔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조재영)은 2월 6일(금) 오후 3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모둠전’ 지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동구지역 취약계층 세대에 따뜻한 명절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300만원 상당 모둠전 300인분을 지원할 예정이다. 모둠전은 2월 11일(수)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세대에 전달된다.
조재영 이사장은 “조합원들이 한마음으로 정성껏 음식을 만들어 이웃들과 나누고자 준비했다.”며 “이 작은 섬김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어, 복된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남혜진 관장은 “조합원들의 손길과 정성이 담긴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해주는 귀한 나눔이 될 것이다.”며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해 주신 한아름나눔사회적협동조합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