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6일 오후 3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를 개최했다. 중구 사례결정위원회는 「아동복지법」에 따라 보호 대상 아동에 대한 보호조치 및 지원 방안을 심의·의결하는 기구로, 중구청 관계 공무원과 변호사, 경찰,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등 6명으로 구성돼 있다. ...
▲ 사진=인천 서구 인천 서구 가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은선, 이춘자)는 지난 3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 가구 50세대에 총 15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가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지역주민들의 복지 욕구를 반영해 특화사업과 다양한 봉사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가구를 찾아 맞춤형 지원을 통해 든든한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
이춘자 위원장은 "이번 온누리상품권 지원이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박은선 가좌3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인천 서구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