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사진=연천군 연천TMR(대표 이일춘)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성금 300만원을 연천군에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연천군 관내 저소득 가정과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으로, 추운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일춘 대표는 “연말연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천군 관계자는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정성을 모아 나눔을 실천해주고 계신 이일춘 대표님을 비롯한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복지사업으로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천TMR은 축산농가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꾸준히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출처: 연천군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