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사진=JTBC뉴스영상캡쳐올해 1월 서울서부지법 난동 사태의 배후로 지목돼 수사를 받아온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에 대한 구속영장이 검찰 단계에서 반려됐다.
검찰은 17일 경찰이 신청한 전 목사와 유튜브 채널 ‘신의한수’ 운영자 신혜식 대표에 대한 구속영장에 대해 보완수사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경찰은 두 사람에게 특수건조물침입 교사와 특수공무집행방해 교사 등의 혐의를 적용했으며, 혐의 보강 후 영장을 재신청할 방침이다.
경찰은 이들이 시위대를 선동해 법원 난동을 부추긴 것으로 의심하고 있으며, 전 목사의 자금 제공 의혹도 수사 중이다.
전 목사는 앞선 경찰 출석 당시 서부지법 사태와의 연관성을 전면 부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