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포천시,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에 따라 반려동물 동반 음식점 제도 시행
포천시는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으로 반려동물 동반 음식점 운영이 제도적으로 가능해짐에 따라, 관련 기준을 마련하고 오는 3월 1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도는 반려동물과 함께 음식점을 이용하고자 하는 시민 수요를 반영해 마련된 것으로, 반려동물 동반 운영을 희망하는 영업자...
▲ 사진=고성군청강원 고성군과 고성군체육회(회장 곽상규)는 지난 12월 11일 고성종합체육관에서 한 해 동안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2025년 고성군 체육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성군수를 비롯해 고성군의회 의장, 고성군체육회장, 선수와 지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2025년 체육성과 보고, 체육 유공자 표창, 기념사 및 축사, 체육 발전의 비전 선포 순으로 진행됐다.
곽상규 고성군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올 한 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체육인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행사가 체육인 간 소통과 화합을 통해 지역 체육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고성군수는 축사를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묵묵히 땀 흘려온 체육인 여러분의 열정에 감사와 박수를 보낸다.”라며, “앞으로도 군민 모두가 일상에서 체육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성군체육회는 이번 행사를 끝으로 2025년도 공식 일정을 마무리하고, 내년에는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전문 체육 육성을 위한 준비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출처: 고성군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