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 사진=KBS뉴스영상캡쳐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내려지며 뿌옇던 서울 도심 하늘이 어제는 맑게 개고, 가시거리가 30km를 넘어 멀리 북한산까지 선명하게 보였다. 차가운 북서풍이 불어 미세먼지를 밀어낸 덕이다.
오늘 전국 초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에서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대기질은 회복됐지만, 주말 동안 온화했던 날씨는 다시 쌀쌀해졌다.
오늘 아침 서울을 비롯해 남부 지역인 광주, 대구 등지에도 영하권 추위가 찾아왔고, 산간 지역인 대관령은 영하 10도 안팎까지 기온이 떨어졌다.
추위는 내일 아침까지 이어지겠지만, 내일 낮부터 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당분간 강한 추위는 없을 전망이다.
추위가 물러난 뒤에는 비 소식이 잦아질 것으로 보인다. 목요일에는 전국에 비·눈이 예보돼 있으며, 금요일에는 동해안 지역에도 강수 가능성이 있다. 주말에도 전국 곳곳에서 눈이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열흘 이상 건조특보가 이어진 동해안과 강원 산지, 경북 산지에는 이번 비가 단비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