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 사진=SBS뉴스영상캡쳐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 2’가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주말 사흘간 ‘주토피아 2’는 125만 2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 수 393만 1천여 명을 기록했다. 전작의 인기를 이어가며 2주 연속 주말 흥행 1위를 차지한 것이다.
배우 하정우가 감독과 주연을 맡은 영화 ‘윗집 사람들’은 개봉 첫 주말 12만 9천여 명이 관람해 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다. 3위는 개봉을 맞은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주술회전: 시부야사변X사멸회유’가 차지했고, 4위에는 엠마 타미 감독의 공포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 2’가 이름을 올렸다.
한편, 오늘 오전 기준 예매율 1위는 오는 17일 개봉 예정인 제임스 캐머런 감독의 ‘아바타: 불과 재’가 차지했다. ‘주토피아 2’와 ‘윗집 사람들’은 각각 2위와 3위로 그 뒤를 따르며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주말 박스오피스 순위는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장르 영화가 동시에 흥행을 기록하며, 연말 극장가 경쟁이 치열함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