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울주군청(뉴스21맇간/최원영기자)=울주군 범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효준, 백문현)가 4일 범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2025년 겨울맞이 이웃사랑 김장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정성껏 김장 김치를 담근 뒤 범서읍 지역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 140세대에 직접 방문 전달했다.
백문현 위원장은 “추운 겨울 날씨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을 위해 위원들이 한마음으로 4년째 김치를 담그고 있다”며 “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선물과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효준 범서읍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역 취약계층에게 먼저 다가가는 범서읍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