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 2026년 첫 정기총회 개최
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는 지난 16일 문산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결산과 주요 성과를 보고하고, 2026년도 사업계획과 신규사업 추진 방향,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후원회는 올해에도 명절맞이 꾸러미 전달 사업과 ‘행복 담은 반찬 나눔’ 등 주민 체감도가 높은 복지사...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범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효준, 백문현)가 10일 동절기를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 50세대를 대상으로 ‘온(溫) 보따리’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이웃들이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공동모금회 지정기탁금 200만원으로 방한용품을 준비한 뒤 대상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백문현 공동위원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범서읍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효준 범서읍장은 “이웃사랑 실천에 늘 앞장서 주시는 범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범서읍은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촘촘한 복지 안전망을 구축하고, 따뜻한 지역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