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울주군청(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청 해뜨미씨름단이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벡스코 제2전시관에서 열린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에 울산광역시 대표로 출전해 금메달 3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전국 정상급 실력을 과시했다.
이번 대회에서 해뜨미씨름단은 청장급(85㎏ 이하) 노범수, 용장급(90㎏ 이하) 라현민, 역사급(105㎏ 이하) 김무호 선수가 금메달을 차지했으며, 경장급(75㎏ 이하) 김덕일 선수가 동메달을 차지해 총 4개의 메달을 수확했다.
특히 김무호 선수는 4년 연속 금메달 수상 기록을 달성했으며, 노범수 선수도 2년 연속 정상에 오르며 뛰어난 기량을 뽐냈다. 라현민 선수 역시 남자일반부 첫 금메달을 따내며 팀의 상승세에 힘을 보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