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울산동구시니어클럽(관장 이금숙)은 10월 16일 오후 2시 전하체육센터에서 스쿨존봉사단, 아이사랑도우미 등 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 사업 참여자 어르신 923명을 대상으로 ‘2025년 노인 일자리 참여자 문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노인 일자리 사업에 참여한 어르신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서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행사에서는 참여자 장기 자랑, 레크리에이션, 초청 가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금숙 관장은 기념사에서 “이번 행사가 일자리 참여자 여러분께 작은 기쁨이 되고, 서로 격려하고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훈 구청장은 “어르신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일자리를 개발하고 사회활동을 지원하여 노인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동구는 앞으로도 경로당, 경로식당, 노인복지시설 등 어르신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