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울산동부소방서 소속 소방관들과 의용소방대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을 나눴다.
울산동부소방서(센터장 한창길)와 의용소방대는 9월 30일, (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에 김세트 33개를 기부하며 따뜻한 명절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한창길 센터장을 비롯해 이선필 팀장, 추현민·이현주·김병조 소방관이 참석했다. 또한 의용소방대에서는 정혜옥 대장을 비롯해 이난영 부대장, 김은경 총무부장, 김성자 방호부장, 이선미 지도부장, 김지현 서무반장이 함께 자리해 의미를 더했다.
울산동부소방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이순자 이사장은 “이웃을 먼저 생각해 주신 소방관님들과 의용소방대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전달된 김세트는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