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특별 방범 일환 야간 합동 순찰 인천 연수 경찰서
뉴스21일간 방송 김민정기자 지난 12월 18일 연말연시를 맞아 동춘동 나사렛 병원및 동춘공원 일대에서 연수경찰서 (서장 배석환) 와 협력 단체 (동춘 1.2.3.동 자율방범연합대) 가 합동 하여 청소년 비행 및 생활 범죄 등 범죄 예방 활동과 범죄 취약지 CCTV 비상벨 점검을 병행한 야간순찰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합동...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구조대는 6월 23일 러시아 미사일이 주택을 공격한 키이우의 셰우첸코 지구에서 수색 및 구조 작업을 완료했다.
"6월 23일 러시아 미사일 공격으로 9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사망자 유가족께 애도를 표합니다."라고 내무부 장관이 강조했다.
그에 따르면 충돌 현장에서는 전문가들이 위험한 구조물을 해체하고 있어 응급 및 복구 작업이 여전히 진행 중이다.
키이우 시내 여러 지역에서 화재와 파괴가 발생했습다.
가장 심각한 피해는 셰브첸키우스케에서 발생했다. 고층 주거용 건물의 입구 전체가 파괴되었다. 이호르 클리멘코 내무장관은 5층 건물에 떨어진 로켓이 지하까지 모든 것을 관통했으며 , 심지어 지하실 자체도 파괴되었다고 지적했다.
이 공격으로 스뱌토신 지하철역의 기반 시설이 부분적으로 파손되었다. KPI 스포츠 단지도 러시아군의 포격으로 피해를 입었고, 맞은편에 위치한 비즈니스 센터 건물도 전소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