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광적상가번영회,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개최
양주시 광적상가번영회가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경기 침체와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위축된 소비 심리를 회복하고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지역 단위 상생 이벤트로, 광적상가번영회 상권 내 참여 매장(지역화폐 가맹점)에서 ...

(재)김포문화재단은 김포시 애기봉평화생태공원에서 외국인 관광객과 지역 주민을 위한 특별문화행사 ‘어메이징 코리아, 어메이징 애기봉!’을 오는 2월 22일(토)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개최되는 애기봉평화생태공원 특별문화행사는 애기봉의 아름다운 야경과 수준 높은 공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으로 많은 방문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수도 서울과 김포시 최전방을 지켜온 해병대 제2사단 군악대 대원들의 멋진 공연을 시작으로 유학파 출신 클래식 공연 단체인 베니앤의 아름다운 한국 가곡 공연이 이어진다.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버블 아이스크림 만들기’체험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애기봉평화생태공원은 접경지역 관광지 최초로 야간개장 프로그램 운영하고 스타벅스를 유치하는 등 기존의 접경지역 관광지의 낡은 이미지에서 벗어나 대한민국의 아름다움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글로벌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연간 30만명 관광객 달성, 누적 50만명 관광객 입장을 눈 앞에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