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커피 뿌린 '무개념 흡연남' 정체 인근 자영업자
  • 전형진 기자
  • 등록 2023-05-10 22:19:21

기사수정

까페 테라스에서 흡연중이던 남성에게 금연을 부탁하자 커피를 쏟고 잔을 던져 행패를 부린 중년 남성이 뒤늦은 사과를 하였다. 이남성의 정체는 피해 업주와 같은 인근 자영업자로 알려졌다.


안천 서구 석남동 카페 업주 A씨는 10일 인터넷 커뮤니티에 후속 상황을 알리며 "남성손님 2명중 커피잔을 집어 던진 1명이 혼자 가게에 찾아와서 사과를 하였다고 전했다.


A씨에 따르면 두중년 남성 모두 인근 자영업자 였다. 그들이 카페를 다시 찾아왔을 때 A씨는 자리에 없었다. 카페에 있던 A씨의 남편이 사과를 대신 받았다.


행패를 부렸던 남성은 카페와 같은 건물에 있는 골프장에 자리가 없어서 카페를 들렀다"며

"당연히 테라스에서 흡연이 가능한줄 ㅇ라았는데 직원이 제지하자 기분이 상했다고"했다.


그러면서 "컵을 집어 던질 생각까진 없었다. 손에 머그컵 손잡이가 걸려 그렇게 됐다"며 매장에 피해를 끼쳐 죄송하다고"고 말했다.


이에 대해 A씨의 생각은 달랐다. 이건 말도 안되는 소리 아닌가"라고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토로하면서 "제가 매장에 있지 않을때 사과하러 온 탓에 이것저것 물어볼수는 없었다며 답답함을 토로하였다.


특히 중년 남성 2명 모두 카페 인근에서 20년 가까이 매장을 운영한 자영업자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A씨는 더큼 배신감을 느겼다고 하소연하였다.


그는 "지인이 뉴스를 보고 아는 사람 같다고 알려줬다. 카페도 몇번 오셨고, 지인의 지인이 하는 가게라는 것도 알고 계셨다는 점이 저희에게 더 큰 배신감을 들게했다고"고 적었다.


다만 A씨는 "고소를 따로 진행하지 않을것"이라면서 제일 중요한부분은 사과를 받은것이라고 말하며 이제 괜찮다고 의젓하게 말했다고 전했다.


이 카페 주인A씨는 카페 테라스에서 벌어진 두 중년 남성의 행패는 지난 7일 인터넷 커뮤니티 '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올라와 자영업자들을 중심으로 공분을 일으켰다. 두 중년 남성은 금연을 부탁한 카페 직원 앞에서 커피를 테이블과 길에 쏙ㄷ고 "신고해 보라"며 행패를 부렸다.


경찰은 60대인 남성들의 신원을 특정했으며 조사를 거쳐 업무 방해나 재물손괴 혐의 적용 여부를 결정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민주콩고 동부 무력충돌 격화… 민간인 400명 이상 사망 콩고민주공화국(민주콩고)에서 정부군과 투치족 반군 M23 간의 충돌이 심화하면서 민간인 피해가 급증하고 있다. 현지시간 11일 AP통신 등에 따르면, 남키부주 정부 대변인은 전날 발표한 성명에서 “주도 부카부와 우비라 인근 지역에서 413명 이상의 민간인이 숨졌다”고 밝혔다. 그는 사망자 가운데 여성과 어린이, 청년층이 다수 포함돼 ...
  2. 이스라엘, 가자지구 재건 비용 부담 검토… 미국 요구에 원칙적 동의 이스라엘 정부가 미국의 지속적인 압박에 따라 가자지구 재건 비용을 부담하기로 가닥을 잡았다고 현지 시각 12일 이스라엘 매체 와이넷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국은 2년 가까이 이어진 군사작전으로 가자지구 전역에서 발생한 광범위한 파괴에 대해 이스라엘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요구해 왔다. 특히 공습과 지상 장비로 인한 건물 ..
  3. 박나래, 매니저 ‘갑질 논란’·불법 의료 의혹 확산 속 방송 중단 선언 개그우먼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의 ‘갑질’ 폭로와 불법 의료행위 의혹이 동시에 불거지면서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8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박나래가 두 전 매니저에게 24시간 대기를 지시하고 술자리 준비, 심부름 등을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이 과정에서 한 매니저가 박나래가 던진 와인잔에 ..
  4.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울산 동구지회 2025년 후원감사의 날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울산 동구지회(회장 신정화)는 12월 12일 오후 7시, 동구청 5층 중강당에서 2025년 후원감사의 날 음악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구 소재 9개 지역아동센터는 오카리나, 우쿨렐레 등 악기 연주와 합창 등 아이들이 성장한 모습과 재능을 음악 발표를 통해 선보이며 더욱 뜻깊은 시간이 ...
  5. 동구 국공립 어린이집 연합회 보육 교직원 문화의 밤 행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남숙)는 12월 12일 오후 6시 HD아트센터에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문화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울산 동구 국공립어린이집 14개소에 근무하는 보육 교직원들의 사기진작과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보육 교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
  6. 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7. 만인의 연인 김서진, 울산서 성황리 콘서트 개최 가수 김서진[뉴스21일간=임정훈] ‘만인의 연인’ 가수 김서진이  12월 13일(토) 오후 6시, 울산 동구 전하체육관(대왕암홀)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의 깊이 있는 감성과 진정성 있는 무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출연진이 함께하며 풍성한 공연으로 꾸며졌다. 1부에서는 장구팀 공연을 시작으로 박...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