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 의정부시 신곡2동 자유총연맹, 흥선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배식 봉사의정부시(시장 김동근) 신곡2동주민센터(동장 김홍일)는 신곡2동 자유총연맹(회장 김영애)이 4월 13일(목) 흥선노인복지관을 방문해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곡2동 자유총연맹은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다. 주기적으로 흥선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 위한 따뜻한 점심 식사를 대접하고 있다.
김영애 회장은 “어르신들에게 맛과 영양이 가득한 음식을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꾸준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홍일 신곡2동장은 “바쁘신 중에도 손수 나눔을 실천해 주신 김영애 회장님을 비롯한 자유총연맹에 감사드린다”며, “주민센터도 따뜻한 나눔에 힘입어 어르신들이 건강한 일상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