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김포시 클린도시사업소는 24일 “시내 다양한 문화행사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김포시 마산동 호수공원에 야외무대 조성을 완료하여 9월 1일 정식 운영 개장한다”고 밝혔다.
클린도시사업소는 이같이 밝힘과 동시에, 총사업비 15억원을 투입해 완성한 이번 야외무대는 주민들의 화합과 다양한 문화생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야외무대는 시시각각 변하는 경관조명 및 무빙라이트 조명, 메인 스피커 2개소 및 서브 스피커 2개소가 설치되어 무대공연과 관람의 질을 높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잔디와 수목으로 어우러진 관람석 공간은 무대 공연 시간 외에도 시민들에게 푸르름을 제공할 수 있는 녹지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호수공원 야외무대는 클린도시사업소 공원관리과에서 ‘공원사용승인’을 통하여 예약받고 있으며, 사용하기 14일 전까지 사전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다. 무대는 예산 및 관리인력 등을 고려하여 탄력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며, 향후 보다 편리한 온라인 통합예약시스템을 확충하여 예약 및 운영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