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남목청소년센터 ‘2025 청소년 자기 도전 포상제’우수 운영기관 선정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는 12월 6일 오후 3시~6시 종하이노베이션센터 종하체육관에서 개최된 ‘2025 청소년 자기도전 포상제 포상식’에서 우수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울산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는 총 4개 영역의 주제(자기계발, 신체 단련, 봉사활동, 탐...
▲ 사진=경찰대형 산불로 재난 상황에 빠진 경북 울진 일대에서 원정 빈집털이를 시도한 4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북 울진경찰서는 오늘(7일) 야간주거침입 및 절도미수 혐의로 40대 여성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발표했다.
A씨는 울진 산불이 시작된 지난 4일 밤 버스를 타고 울진에 도착한 후 비어있는 주택 두 곳에 침입하여 절도를 시도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절도를 시도하던 중 집주인에게 발각됐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검거됐다. 나머지 1곳은 훔칠 물건이 없어 빈손으로 나온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자원봉사를 하러 왔다고 말하고 돌아다니면서 빈집에 들어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동종 전과가 많고 죄질이 나빠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영장 신청 이유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