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고양시 덕양구 성사1동행정복지센터(동장 신건국)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기호)는 12일 성사1동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관내 장애인 및 독거노인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빨래방사업’을 실시했다.
‘사랑의 빨래방사업’은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클린빨래방사업과 연계해 거동이 불편한 주거취약계층에게 세탁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는 이불 등의 큰 세탁물의 빨래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어르신과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다.
신건국 성사1동장은 “올해는 기록적인 긴 장마와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인해 사업실행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눅눅함을 걷어낸 ‘뽀송뽀송’한 이불에 기뻐하실 어르신들과 장애인분들의 모습을 생각하며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이어 “성사1동은 관내 고령의 독거노인 및 독거 중증장애인 가구 비율이 높은 지역으로 관내 취약계층에 대한 생활 지원이 더욱 필요한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성사1동 행정복지센터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등 유관단체와 연계해 장애인 및 독거노인 등 취약 가구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다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