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지난 10일 일산2동(동장 김진구)에는 반찬 대신 동전이 가득히 담긴 반찬통이 배달됐다. 관내 독거어르신이 반찬통에 하나둘 동전들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한 것이다.
어르신은 요양보호사의 부축에 의지해 동에 방문했으며 힘겨워하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며, 이름도 거주지도 밝히지 않은 채 조용히 반찬통만 전달했다.
김진구 일산2동장은 “코로나19와 집중호우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에 대한 끈을 놓지 않고 소중한 선행을 베풀어주신 어르신께 감사드린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주변을 돌아보라는 어르신의 뜻을 존중해, 보다 따뜻하고 세심한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반찬통을 통해 전달된 기부금 97,630원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일산2동 저소득 독거노인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