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고양시 덕양구(구청장 김운영)가 더워지는 날씨에 주변에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악취를 줄이고 예방하기 위한 홍보활동에 나선다.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창문을 개방하고 생활하는 주민들이 음식점 등 인근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냄새로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덕양구에서는 이러한 주민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냄새 발생원을 차단하고 줄일 수 있도록 자체 안내 홍보문을 제작해 관내 주거지역 인근 음식점, 소규모 제조공장 등 사업장에 방문하며 홍보 활동을 적극 펼칠 예정이다.
특히 관내 작은 제조공장이나 물류센터 등이 많은 대덕동부터 시작해 순차적으로 홍보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시민 각자가 이웃을 배려하는 작은 노력과 실천이 필요하다. 많은 분들이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며 “구 차원에서도 악취저감 및 예방활동을 연중 캠페인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