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정구학)는 고령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효(孝)꾸러미’를 마련해 관내 어르신 가정에 방문·전달하는 행사를 1일과 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각종 대면 행사가 취소되면서 매년 어버이날 기념으로 실시해 온 경로잔치를 대신해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주교동 부녀회 회원 및 통장들은 햇반, 김 등으로 ‘효(孝)꾸러미’를 구성해 어르신 가정에 일일이 직접 방문·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도 묻고 감사인사를 전달하는 등 훈훈함을 더했다.
꾸러미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하고 지루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는데 이렇게 뜻하지 않게 노인공경의 의미를 담은 선물을 받게 되어 너무 좋다“고 전했다.
정구학 주교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행사를 주관한 주교동 새마을 부녀회 회원 및 통장들의 정성과 봉사정신으로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전하며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노년층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