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고양시(시장 이재준) 일산서구는 윗말어린이공원의 다목적구장을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산뜻한 공간으로 정비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일산동(1095)에 위치한 윗말어린이공원 다목적구장은 기존에 농구장으로 사용했으나 노후화되어 포장이 갈라지고 바닥 일부가 침하되는 등 문제점으로 인접한 신일중학교와 인근 주민들로부터 지속적인 재정비 요구가 있었다.
이에 따라 구에서는 기존 포장면을 전면 제거하고, 주민의견을 반영하여 인라인, 자전거, 퀵보드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우레탄포장으로 다목적구장을 재정비했다.
시설 내부에는 초보자를 위한 안전 보조휀스가 한편에 마련되어 있고, 신발을 갈아 신거나 운동 중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의자도 설치하여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구 관계자는 “향후에도 시민들이 보다 다양한 활동과 체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대에 부응하는 어린이공원 내 놀이시설 설치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시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진정되어 적극적인 주민활동이 재개될 경우에는 동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하여 주민들이 이용 가능한 각종 프로그램이 추진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