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울산시는 시자원봉사센터가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선별진료소에 응원 물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현재, 울산시는 코로나19 검체 채취 등을 통하여 확진자를 선별하기 위하여 중구보건소를 비롯, 12개소의 선별진료소를 설치하여 시민들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있다.
시 자원봉사센터는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묵묵히 근무하고 있는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위해 비타민, 에너지드링크, 영양간식 등 응원 물품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힘을 보탠다.
울산시 관계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응원 물품 전달은 물론, 시자원봉사센터 재난전문자원봉사단이 울산 전역에 방역을 전개하고 있다.” 며 “자원봉사자들을 비롯하여 지역사회가 단결하여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코로나19가 조기에 종식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