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된 오토바이 번호판 훔쳐 판 10대들 검거… SNS 통해 거래”
서울 성북경찰서는 방치된 오토바이의 번호판을 훔쳐 판매한 10대 4명을 검거해 검찰에 송치했다.이들은 1월부터 4월까지 서울 성북구·노원구 등지에서 번호판 29개를 절도한 혐의를 받는다.주범 A(17) 군은 공구를 이용해 번호판을 떼고, 온라인에서 만난 10대들과 함께 판매했다.판매 대금은 친구 명의의 계좌를 이용해 세탁, 경찰 추적을 피...
▲ [제주시청사 전경]제주시 서부보건소(소장 이승훈)는 지역주민들에게 보다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건지소 및 보건진료소의 노후화된 시설물 개보수 및 의료장비 교체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금악⋅장전⋅상가 보건진료소의 옥상 방수공사를 시작으로 보건지소 공중보건의사 관사 리모델링, 저지보건진료소 외관 벽 보수공사 등으로 올 상반기 74백만원 예산을 집행하여 주민들이 보건지소 및 보건진료소 방문 시 불편 없도록 진료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하였다.
또한 주민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동제세동기 및 백신냉장고, 재활훈련기구, 임상병리 검사장비 등 80백만원 상당의 의료장비를 확충할 계획이다.
이승훈 서부보건소장은 앞으로도 주민들의 건강수명 연장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농어촌 공공의료기관 의료서비스 기반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